공민지, 제 2의 전성기...솔로 앨범 국내외서 뜨거운 반응
공민지 첫 솔로앨범 'MINZY WORK 01 UNO’ 미국 등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기록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솔로로 변신한 전 2NE1 멤버 공민지가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21일 공민지 소속사 뮤직웍스에 따르면 공민지의 첫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가 발매 직후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브라질 등 아이튠즈 K-Pop TOP ALBUM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민지의 첫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는 래퍼 플로우식이 참여한 타이틀 곡 ‘니나노’와 자작곡 ‘Beautiful Lie’, 박재범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곡 ‘Flashlight‘,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공민지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공민지는 이날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서 솔로 컴백 무대를 갖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같은날 자신의 SNS에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니나노'의 댄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공민지는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랭덩크2'에 출연해 2NE1 활동 당시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솔로로 데뷔한 전 2NE1 멤버 공민지. / 출처 = 뮤직웍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