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여자다!!!”…‘고스트버스터즈’ 26년 만에 컴백

멤버 4명 전원 여성으로 교체

김재범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김재범 기자] 유령사냥꾼들이 돌아왔다. 1990년 국내에서 개봉한 ‘고스트버스터즈2’ 이후 무려 26년 만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는 새롭게 리부트된 여성판 ‘고스트버스터즈’(수입/배급: UPI 코리아)다.

‘고스트버스터즈’는 유령으로 혼란스러워진 도시를 구하려는 4인조 고스트헌터들의 SF 코믹 블록버스터. 지난 해 개봉해 국내 23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스파이’를 연출한 폴 페이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2011)부터 ‘히트’(2013), ‘스파이’까지 그와 환상적 호흡을 자랑하며 기대 이상의 코믹 시너지를 발휘한 멜리사 맥카시가 이번에도 함께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거침없는 유머와 세련된 감각으로 재탄생된 ‘고스트버스터즈’는 여성 고스트헌터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우며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1일 오전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번엔 우리가 나선다’란 카피와 4인조 여성 고스트헌터들의 비장한 뒷모습으로 묘한 긴장감을 유발시킨다. 정체불명의 무기로 중무장한 여성 고스트헌터들과 뉴욕을 뒤덮는 압도적 비주얼의 초자연적 현상이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질 것을 기대케 한다.

지난 15일(현지시각)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고스트버스터즈’는 개봉 첫 주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기대치를 반영했다.

올 여름 역대급 오락영화 탄생을 예고할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다음 달 25일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