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유이, 연인 이상윤이 반한 매력

애프터스쿨 공식 SNS에 커피차 선물 인증 사진 게재

정우재 기자 승인 의견 0

011006

[스타에이지] 가수 겸 배우 유이(30)가 SNS를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 유이는 애프터스쿨 공식 SNS에 두 장의 커피차 선물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이는 두 장의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항상 제게 큰 사랑과 응원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힘내서 연기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멋진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방송 중인 ‘불야성’ 계속해서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커피차 앞에서 드라마 '불야성'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요원과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또 단독 컷 사진 한장에서도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현수막에는 '정말 대표님 이번에는 체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속 커피차는 드라마 ‘불야성’의 중국 팬들, 그리고 유이와 이요원의 중국 팬들이 보내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장의 인증샷에서 중국 팬들을 향한 유이의 고마운 마음이 느껴진다.

현재 방영 중에 있는 ‘불야성’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에서도 배우 유이와 '불야성'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유이는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욕망녀 이세진 역을 맡아 이요원과 환상의 호흡을 뽐내고 있다. '불야성'은 매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지난해 5월에 공식적으로 열애 소식을 전한 유이와 이상윤(37)은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윤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7살 연하 여친 유이와 장난치면서 데이트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상윤은 지난달 31일 밤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6 KBS 연기대상'에서 전날 열린 MBC 연기대상에서 유이의 수상을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이상윤은 "유이 수상 축하한다.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말해 유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 배우 유이 / 출처 = 애프터스쿨 공식 SNS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